기타

7908 3년된 이야기~

일상길잡이 2017. 8. 16. 11:41

7908 3년된 이야기~

 

3 년 이후3 년째 이후가되면 나무 모양은 지어지고 있기 때문에, 품종에 따라 가지 치기를하고 있습니다. 거봉이나 피오 네 등 나무의 기세가 강한 품종은 열매를 맺은 지 4 ~ 8 싹 떠나, 끝을 잘라 낸다

 

""長梢 전정」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때 가지 수가 많은 것 같으면 균형을보고 추가 것은 닿게에서 잘라 버려도 괜찮습니다.한편 나무의 기세가 약한 델라웨어와 무스 베리 ?는 모든 지점을 2 ~ 3 새싹 남기고 전정하는 ""짧은 꼭대기 가지 치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두 가지 치기에도, 잘라내는 위치 새싹 곳입니다. 역시 전정이 끝나면 단면에 유합 제를 옥지라 질병에 감염을 방지합니다.

 

포도 (포도)7908 3년된 이야기~전정에주의하는 것은?포도는 덩굴 성 식물이지만, 덩굴은 굳게 가지 같은 느낌을합니다. 따라서 굵은 부분은 작은 전정 가위는 못할 일도 자주. 일부 전정 가위를 준비하는 것이 무리없이 작업을 진행 합니다.포도 (포도)의 전정은 경험을 쌓아가는 것이 중요포도 포도 포도 유인포도 가지 치기는 감각을 잡는 것이 어렵고, 프로에서도 어떤 가지를 자르 까 장시간 고민하는 정도입니다. 특히 長梢 전정 떠나 가지의 선택이 중요하고,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프로 물었다 것이 나무를 약화시킬 우려가 적고 듭니다. 우선 전정에 대처하기 델라웨어 등 수세가 약한 품종으로 재배 약간씩 재배 조언을 잡아 갈 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